위로바로가기
우표포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여러곳에 흩어져 있던 우표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를 모았습니다. 우표포털에서 신속한 정보와 자료를 체험하시고, 우취인들과의 깊이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하세요. 우표포털은 우취인 여러분들의 조력자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우표갤러리
한국우표와 세계우표의 통합검색정보를 제공합니다.우표류, 엽서, 원화, 원도, 우표책/첩, 날짜도장등을 종류별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나라별사이트 주소도 제공합니다.
찾아가기
2.우표전시회
국내에서 개최한 전시회와 해외에서 개최한 전시회를 소개하고 관련 작품을 전시합니다.다양하고 개성있는 작품을 우표전시회에서 만나보세요.
찾아가기
3.우표교실
우표에 대한 일반상식과 우취상식, 우표제작과정을 알려드립니다.알찬 정보를 담아가세요. 학교우취반에서는 각 학교 우취반의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기
4.열린도서관
우표와 관련된 역사및 우표류, 엽서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우취관련문헌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기
5.우취마당
토론방, 나만의 우표, 우취작품자랑의 우취인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와 진품명품, 우표의 숨겨진이야기 등으로 재미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찾아가기
6.우표장터
보유하고 계신 우표를 팔고 싶을때, 사고싶은 우표가 있을때 이용해 보세요. 단, 거래는 오프라인으로 이뤄지며, 직거래 중 문제에 대해서는 사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월간우표지의 지상옥션에도 참여해보세요.
찾아가기
7.우표커뮤니티
우취인들의 다양한 활동과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우표 커뮤니티에서 마음에 맞는 우취인들과 호라동해보세요. 더욱 즐거운 우취생활을 만나게 됩니다.
찾아가기
위로가기
위로바로가기